채식주의자 시위근황 #이슈

본문 바로가기

이슈 채식주의자 시위근황

페이지 정보

댓글 20건 조회 121,557회

본문



신도시 깡패 맘충들에 이은 음식계 조폭으로 급부상ㅋㅋ
01.jpeg
02.jpeg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개쓰레기벌레들님의 댓글

개쓰레기벌레들 작성일

쉬버럴 위선자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식물,곤충,생선은 뭐 생물 아니냐? 식물은 뭐 비생물임?ㅋㅋㅋㅋㅋ?
개 줘까고잡쉈네 위선자 새끼들

저새끼들 논리대로라면 니들부터 물과 공기만 쳐먹고 살아야지 십새덜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쥰내 웃긴 발상이지 ㅋㅋ 그런거면 지들은 자살하라고 해야지. 전기제품도 쓰지말고 차도 타지마 ㅋㅋ 자연은 해치면서 동물은 귀중한가봄 ㅋㅋ 언제부터 인간이 절대선이였고 욕망 없는 동물이였냐 ㅋㅋ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를 인정해야지. 요즘 페미나치 이후로 위선적인 이유를 쥰내 당연하게 내세우는 개또라이들 쥰내 많음. 동성애부터 시작해서 별 진짜 ㅋㅋ

ㅋ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ㅋ 작성일

덜 떨어진 등신들이 신념을 가지면 더 무서운 법이지

페미학살자님의 댓글

페미학살자 작성일

정신병자 동성애, 페미 그리고 채식주의자들, 그리고 문재앙 지지하는 달창새끼들.
옛 군사정권처럼 다시 쿠데타 일으켜서 모조리 사형시켜야 한다.

LSE경제과학생님의 댓글

LSE경제과학생 작성일

헬조선 이네. 네덜란드에서 자라서 영국 LSE에서 학교다니는 한국인인데, 이런 뎃글 보면 진짜 한국 노답이다.

일단 우리학교 예를 들자면 (LSE),  동성애 차별 발언하면 징계먹고, 학교 위원회 소집되고, 화장실도 중성, 남성전용 여성전용 꼭 빌딩마다 있음. 학교 캔틴에서도 급식 절반이상이 비건채식으로 나오게끔 정책되있고. 학교에 100퍼센트 비건 채식식당 생겼고( 유제품 안넣은 크롸상, 케이크, 비건스테이크등등 비건 음식만 파는 식당). 세계 명문대에서 왜 그렇게 했겠냐.  비건 채식하면 지구온난화 도움되고, 건강에도 균형잡힌 식단 짜라고 그리고 일년에 수십억 마리씩 기계로 도살되는 동물들좀 그만좀 하자고, 학생대표랑, 급식회사랑, 학교 교직원 위원회 열어서 결정한거임. 우리학교 말고 영국 러셀그룹 대학교들 대부분 그렇게 정책 되고있는 추세.. 

그리고 정신병자라는 단어자체가... 인간 90프로가 살면서 한번쯤은 정신 문제를 겪는다는데.. 덧글 보면 조선시대 수준이네... 이 세상에 정신적으로 완벽한 인간이 어딨냐 로보트도 아니고. 그런걸 보고 병자라고 폄하하는 자체가.. 몸 불편하신분들 보면 얼마나 뭐라고 할지 상상이 감.

참고로 우리 학교 정책에 모든 화장실 입구에 "Not all disabilities are visible" 이라고 꼭 문구 붙혀놓는거 추가돼서, 각 빌딩 화장실 입구에 꼭 문구 저렇게 붙여져 있음. 꼭 몸 불편하신분들만 장애우가 아니라 우리 일상에서도 몸과 마음 불편하신분들, 님들이 흔히 말하는 정신병자도 존중해주자는 차원에서. 왜? 우리 모두가 언젠가는 정신적으로 아플 수 있으니깐. 근데 그런걸 보고 쿠데타 일으켜서 사형시키라는 말이...

마지막으로, 비건채식주의에 대해서 한마디 하자면. 위에서 무슨 물이랑 공기만 먹고 살고, 전기제품도 쓰지말자고 나왔는데. 얼마나 아는게 없으면 그런소리 하는지..... 이건뭐 의식수준이 말이 안통하는 수준이네.

이 세상에 완벽한게 없지, 근데 그렇다고해서 아에 바닥에 쓰레기 버리고, 비행기 마구 타고, 동물 막 죽이고, 그냥 막 사는건 아니지. 시험 올백 못 맞을것 같다고 빵점 답안지 내는 발상. 마찬가지로 식물도 생명이 있지만 비건채식하면 육식하는것보다 식물을 더 적게 죽일 수 있다.
지구 온난화 주범이 유제품, 고기산업인데, 가축들이 내뱉는 매탄가스, 가축들이 초래하는 지구 식량부족, 수질오염, 산림파괴 등등 전부다 최소화 시키려고 육류 줄이고 대체품 비건채식 (초식이 아니라 채식) 하자는 의미인데. 한국에 있는 대학교랑 비교가 안되는 영국 옥캠 골든트아이앵글, 러셀그룹 대학교들이 뭐가 부족하고 모자란다고 학교에 비건채식 식당을 다 차리겠냐.

식물까지 안죽이고 살 수는 없지, 그려려면 자살해야지. 근데 그래서 자살을 하라는게 아니라 어차피 완벽하게 할 수는 없으니깐 최소화 시키자 이 말이지. 전자제품도 쓰지말자가 아니라, 환경파괴, 인권문제 최소화 시키면저 쓰자는 의미에서 페어폰같은 공정거래하는
전자제품, 재활용품 부속품으로 만든 전자제품이 나와서 유통되고 있는거고, 차도 타지마라고 위에서 어느분이 그랬는데, 살면서 안탈 수는 없는건데, 그래도 최소화 시킬 수는 있지. 대중교통 이용하고, 친황경 차 나오고, 비행기도 환경오염 엄청나게 심하니깐 적게 타자는거고, 괜히 영국에서 extiction rebellion 시위가 일어났겠냐.  님들 논리대로라면 세계 탑 20 영국 대학교들, 영국 사회에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게 다 뻘짓일듯.

덜떨어졌다고 하는데, 영국 수능 전 과목 에이플 맞아야 가는 대학교가 옥캠, 골든트라이앵글이다. 넌 하버드 법대 나오셨나보네.
영국 대학교에서  페미니즘 지지하고 학교 웹사이트에 한 달간 페미니즘, 성소수자 깃발 올려놓고, 성소수자 LGBT 학과 개설하고, 비건채식 식당 의무화 시키고, extiction rebellion 시위를 교직원, 학생들이 같이 참가 하고, 장애우 차별 반대 정책같은걸 괜히 만든게 아니지.

내로남불적당히좀해라님의 댓글의 댓글

내로남불적당히좀해라 작성일

채식주의자가 했던말을 그대로 식물에 대입한거잖아
안쳐먹을꺼면 니나쳐먹지마 남한테강요하지말고
아주 그냥 개소리를 장황하게 써놨네

지랄하고있네병신새끼님의 댓글의 댓글

지랄하고있네병신새끼 작성일

지들만 안쳐먹으면 되는거 아님? 왜 남한테 강요함?? 개독들 "예수 안믿으면 지옥가요!!! 사탄마귀들한테서 구원받아야요!!!" ㅇㅈㄹ하면서 길가는 사람잡고 ㅈㄹ하는거랑 뭔차이임? 고기를 쳐먹던 채소만 쳐먹던 본인들 자유 아님? 왜 강요하냐고 빙신새끼들아ㅋㅋㅋㅋ 정신병자 새끼들ㅋㅋㅋㅋ

조까고있네님의 댓글의 댓글

조까고있네 작성일

븅신 즤랄 하고 자빠졌네 LSE경제과학생 씨벌련아 그건 영국입장이지 븽신아 한국 입장이 아니잖아

그즤랄 할꺼면 혼자 영국에서 쭉 살아 한국에 오지말고 헬조선 헬조선할꺼면

Rain님의 댓글의 댓글

Rain 작성일

아플려면 니 마음만 아프세요 이념에 미친사람들이 모이면 파시스트가 되는거예요
고기먹는 사람들이 전부 사이코패스다! 하는 소리랑 뭐가 달라 ....

ㅁ님의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렇게 고귀한 사상 품고계신 분께서 저작권 줘까라하는 하등한 조센징 사이트에 왜 오셨는지? ^^
하여간 주둥이 졸라게 터는 새끼들은 앞뒤 아다리도 안맞아요 ㅉㅉ

ㅋㅋㅋㅋㅋ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ㅋㅋ 작성일

남의 영업장 가서 영업 방해까지 해가면서 저 짓거리 하는게 참 배운 행동이겠다? 지나가던 개가 웃겠네ㅋㅋㅋ
누누이 말하지만 극단적인 채식주의자들, 환경보호주의자들은 대중들을 계몽하려거든 그 꼴 같잖은 우월의식부터 버려야돼.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육식을 하니, 채식하면 환경도 보호하고 얼마나 좋니 등등

인간이라는 생물 자체가 초식이 아닌 잡식인 종인데 채식을 하라?
주장을 하려거든 설득을 해서 납득을 시킬 생각을 해야지 저딴 식으로 강요하고 상대방을 비난하니 문제인거야 그건 아냐?

채식을 하면 산림파괴, 수질오염 등등이 최소화 된다고?
지금 소비되는 닭, 오리, 칠면조, 돼지, 소, 양 등등 가축들 싸그리 없애고 전부 곡물, 채소로 대체하면?
그 많은 곡물, 채소는 어디서 재배할건데? 초원, 산림 밀어버리고 개간해서 거기서 재배할까?
농업에 사용되는 화학비료, 병충해 방지 농약 등등 엄청난 유해물질 증가로 인한 토지 및 수질오염은 어쩔건데?
산림파괴, 수질오염은 안되니까 아무것도 없는 사막에서 재배할까?
해수담수화 기술이 확실하게 상용화 되지 못한 시점에서 작물재배 증가로 인한 담수부족? 뭘로 해결할래? 기우제라도 지낼까?

그 많은 지구온난화 관련 원인 분석 통계 자료 및 논문들은 다 쌈 싸드셨나보지?
지구온난화가 그렇게 걱정되면 차라리 산업 배출 기준을 대폭 강화하고 이산화탄소 재활용 기술에 투자하라고 주장을 해.
그게 훨씬 더 즉각적이고 장기적으로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니까.
생명윤리가 그렇게 걱정되면 동물을 위해서 더 위생적인 환경에서 사육하고 최대한 인도적으로 도축하자고 주장을 하라고.
원래 정상적인 식습관을 죄악시 하면서 비난하는거 보다 차라리 그게 훨씬 더 현실적이고 바람직한 방법이니까.

도대체 스쿨에서는 뭘 가르치고 뭘 배우는거냐? 내가 너희보다 더 나은 스쿨 다닌다는 우월의식?ㅋㅋㅋ
세계 유수 대학들이 비건 레스토랑 만들고 성소수자 클럽 등등 만드는게 그 쪽을 지향하자고 만드는거겠어?
아니면 다양성을 존중함으로써 차별하고 배척하지 말자고 그런거겠어? 안 그래?ㅋ
진정으로 그게 정의고 절대적인 선이면 스님들 마냥 육식을 일체 금하고 컬리지나 스쿨에서도 비건 레스토랑만 만들었겠지.

그런 면에서는 대다수 채식주의자를 가장한 위선자들보다 스님들이 훨씬 이성적이고 바람직한 진정한 채식주의자들이지.
스님들은 자신들만의 신념은 철저히 지키면서 타인들에게 무차별적으로 강요하지는 않거든.
그러면서도 다른 생물들이 살기위해 어쩔 수 없이 희생되는 생명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낭비하지 말라고 가르치거든.
이건 어때? 평생을 수행하는 자들과 입으로만 떠드는 위선자들의 차이점이 보여?ㅋ

채식 안하는 사람들이 채식주의자들 보고 육식도 하라고 강요하거나 시위라도 하던?
저딴 채식주의자들은 왜 남들더러 채식하라고 강요하고 남의 영업장에서 시위를 하는지?
저들이 더 많이 알고 우월감에 우매한 다른 사람들 계몽시켜 주려고?ㅋㅋㅋ

채식주의자가 자식도 채식주의자로 키운다고 채식 강요하다 애가 영양실조로 실려갔다더라. 엄마라는 인간은 아동학대로 기소됐고.
어떤 채식주의자는 지가 키우는 개도 채식 시킨다고 풀만 주더라. 애초에 식육목인 개가 풀만 먹으면 영양 상태가 정상이겠냐?
이런게 니들이 주장하는 이상이냐? 니들이 보기엔 어떠냐? 대단히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이겠지? 안 그래?ㅋ

미국에서 보니까 채식주의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
아예 동물+부산물 자체를 안 먹는 채식주의자들도 있고, 뭐 데어리만 먹는 채식주의자들도 있고 말이야.
동물들한테 먹이는 사료 때문에 식량이 부족하다, 환경을 생각해서 채식하자고 떠드는 양반들이 데어리는 먹는데.
그럼 알 낳을 닭은 키워야 되고, 우유 짜낼 소도 키우긴 키워야겠네? 완전 코미디가 따로 없지.
무슨 기준으로 얘네들은 왜 예외가 되는건데? 니들이 먹어야 되니까?ㅋ

심지어는 자기는 원래 채식주의자인데 일주일에 딱 한 끼만 스테이크 먹는다고 그래도 채식하라고 하는 인간도 봤다.
차라리 환경이 오염되든 남들이 식량부족으로 아사하건 말건 내 알바 아니니 엿이나 까잡수시고,
나는 고기가 좋으니 육식만 하겠소 하는게 더 낫지 않냐?ㅋ 최소한 이런 인간들은 자기가 하는 일에 솔직하기라도 하거든.
마치 대단한 사명감을 가진듯이 다른 이들 내려다 보면서 우월감 느끼고 위선떠는 인간들보다는 낫잖아. 안 그래?ㅋ

학력 좋다고 인성 좋은건 아니듯이 학력 좋다고 더 나은 마인드나 사상을 가진건 아니지.
나 배웠소하고 티 내면서 쓰는 댓글만 봐도 성향이 훤히 보이잖아?
덜 떨어진 놈은 못 배워서 일자 무식을 의미하는게 아니라 배워도 깨우치지 못하는 애들한테 어울리는 말이야.

오죽하면 반대 쪽에서 식물도 먹지마라, 전자제품 쓰지마라 소리가 나오겠냐?ㅋ
물, 공기만 먹고 살으라고 하는 애들이 진짜 물, 공기만 먹고 사는게 가능하다고 생각해서 저런 말들을 하는걸까?
입장만 정확히 반대로 바꾸면 그런 말하는 애들하고 니들이 주장하는거 하고 하등 다를게 없단 말이지.

나도 제노포비아, 호모포비아, 차별주의 일 삼는 새끼들은 개 같이 혐오하면서도,
이런 댓글들 때문에 왜 안티-PC들이 늘어나는지 충분히 이해는 하겠더라.
지금 이 시대 PC들에게 선민사상, 참견주의, 내로남불 성향은 패시브니까. 안티 세력이 생길 수 밖에 없지.

다음부터 어디가서 무식하다는 소리 안 들으려면 남들 입에 까지 지적질하면서 오지랖 떨지 말라는거지.
니가 뭘 생각하고 있던 간에 그냥 그 잘난 채식은 니들끼리 하고 말이야.
세상에 있는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니 입에 뭐가 들어가든 아무도 신경 안 쓰니까. ㅇㅋ?

노승민님의 댓글의 댓글

노승민 작성일

님 멋짐!!!

??님의 댓글의 댓글

?? 작성일

EU 가입해서 혜택은 누리면서 솅겐조약 가입은 안하고 지들 이익 때문에 화폐도 파운드화 쓰다가 국민투표 한 방으로 탈퇴한 나라 사회? 알만하지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매한중생이여님의 댓글의 댓글

우매한중생이여 작성일

LSE는 잘 하고 있는데 그걸 받아들이는 당신 같은 학생 때문에 그 취지가 가려지고 있네.
동성애 차별 발언은 물론 인종, 성 차별 등의 발언은 징계는 물론이고 법적으로도 처벌을 해야하고
Unisex 화장실 마련하는 것도 다양한 성을 인정함에 있어서 좋은 제도이고 (중성이 뭐냐 중성이. 그렇게 깨어있으면 단어 선택부터 똑바로 해라. 중성이란 성은 없다.)
비건, 베지테리언을 위한 식단도 당연히 필요하고

이런 정책, 시설 등이 왜 있는지 알아?
Diversity, 다양성을 인정하자는 취지야.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 성별도 더 이상 남성과 여성만으로 구분되지 않고, 이런 다양성을 인정하자. 그런데 비건이나 베지테리언들이 육식을 하지 말라고 시위하는건 다양성을 인정하지 않겠다는 의미야. 즉, 너네 학교의 취지와 정 반대되는 행위를 하고 있는 거라고. 너의 지식 수준이나 어느 대학교를 다니고 그런건 전혀 중요하지 않아. 다양성을 인정하지 않는 너는 그런 소위 말하는 탑 클래스 학교들의 명성에 똥칠하고 있는거야. 부끄러운줄 알아.

조경민님의 댓글

조경민 작성일

물도 미생물이 살아갑니다 공기도 똑같지요.
저들 논리대로라면 그냥 죽어야됩니다

LSE에서뭐배움?님의 댓글

LSE에서뭐배움? 작성일

저 새끼 논리대로라면 최소화는 조옷까고있네 피켓든거안보이냐 ? 음식이 아니라 폭력이라고 ? ㅋㅋ
식물 쳐죽여서 식물 쳐먹는 건 폭력이 아니라 어쩔수없는 선택인거냐 ?ㅋㅋ 다 뒤져 채식주의자들아
강요하지말고 니들 사는데로 살아 드릉신들아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진짜 저런 X신들 고소안되냐

채식도 폭력님의 댓글

채식도 폭력 작성일

식물도 통증 느끼던데...........
식물도 통증 느끼던데...........
식물도 통증 느끼던데...........
식물도 통증 느끼던데...........
식물도 통증 느끼던데...........
식물도 통증 느끼던데...........

저 논리면 아무것도 안먹고 굶어 디져야 됨
그냥 정신장애

미친비건새끼들님의 댓글

미친비건새끼들 작성일

시발 동물이 동물 잡아먹는건 어쩔거냐. 채식하라고 하지 사자한테도 ㅋㅋㅋ 생태계 자체를 거부하는 수준 아니냐 생명이니 먹지 말라는건. 동물로 비유하면 인간은 잡식성인데 뭘 먹을지는 개인의 선택인거고 멸종위기종을 잡아 먹는것도 아닌데 되도 안 되는 개소리 좀 하지 말아라. 일부 농가가 축산업으로 인해 밥 벌어먹고 살고 그나마 지방민들이 그 지역 인구수를 채워주고 있는거다. 만약에 국가적으로 채식정책을 법규화해서 내세운다면 그 많은 식용동물들은 이제 어쩔거냐? 축산농가 사람들은? 다 서울로 이주시켜주고 무작위로 사람들한테 한 마리씩 줘서 집에서 키우냐 반려동물로? ㅋㅋ 현재 체계, 생태계를 부정할려면 대안을 최소 제안하고 들이대라 사이비 같은 새끼들아

ㅇ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ㅇ 작성일

19세에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비트코인 백만장자가 된 에릭 핀맨

그는 아직도 많은 젊은이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비트코인의 또 다른 전설이 되었다.

에릭 핀맨 그는 어떻게 19세에 비트코인 백만장자가 되었을까

https://bit.ly/2D8bldc

게시물 검색

Copyright © 곰돌이 All rights reserved.